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T셀파몰 고객센터 1644-0860 Fax 02-6234-0250
Mail cs-tmall@chunjae.co.kr
평일 09:00 ~ 17:30
점심 12:00 ~ 13:00
(주말/공휴일 휴무)

자주찾는질문

자주찾는질문
Q
  • T셀파몰의 구매대행 서비스를 안내드립니다.

     

    타 쇼핑몰의 상품의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,

    T셀파몰의 상품과 함께 구매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(구매대행 상품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,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합니다.)

     

    타 쇼핑몰의 상품만 결제하셔도 필요한 일체의 서류는 T셀파몰에서 제공하여 드립니다.

     

    언제든 원하는 상품이 있으시면 T셀파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!

    감사합니다.

     

    <접수 경로>

    *고객센터: 1644-0860

    *이메일 : cs-tmall@chunjae.co.kr

    *카카오톡 : @T셀파몰

    *1:1 문의하기

Q
  • 쇼핑몰에 배송/교환/반품 진행 중인 주문 건이 있거나 연수원에서 연수 중인 경우에는 회원 탈퇴가 되지 않습니다.

    배송/교환/반품 처리 완료 또는 연수 완료 후 회원 탈퇴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Q
  • 상품 배송 시 이메일 또는 휴대폰 문자(SMS)를 통해 알려드립니다.


    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로그인 후 "마이페이지>나의쇼핑내역>주문/배송조회"에서 배송추적을 클릭하면 택배 현황 정보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비회원인 경우에는 T셀파몰 홈페이지 상단의 &#39;로그인&#39; 버튼 클릭하여 비회원(주문조회) 탭에서 주문자명, 주문번호를 입력하여 

    비회원으로 로그인 후 "마이페이지>나의쇼핑내역>주문/배송조회"에서 배송 확인이 가능합니다.


    주문번호 확인은 주문 완료 시 발송된 이메일이나 문자(SMS)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
Q
  • 보통 택배사 배송 담당 기사님께서 전화나 문자로 배송안내를 드리고 배송 진행을 하고 계시지만, 

    고객님 사정으로 연락이 닿지않는 경우 상품은 배송완료처리 되었으나 상품은 수령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    학교 및 교육기관 주문건의 경우 대부분 행정실이나 교무실로 상품이 배송되는 경우가 많으며 

    개인 고객의 경우에는 아파트경비실이나 무인택배보관함 및 주변상가에 상품을 맡기시는 경우가 많습니다. 


    위와 같은 경우 확인 후에도 상품을 찾지 못하셨다면 번거로우시겠지만 

    &#39;마이페이지>나의쇼핑내역>주문/배송조회>배송 추적&#39;에서 택배 기사님 연락처가 안내되어있으니 통화 후 여쭤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 

    최종적으로 확인하셨음에도 없을 경우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(1644-0860)로 문의해 주시면 담당자가 확인하여 고객님께 알려드리겠습니다.

Q
  • 배송 기간은 보통 주문/결제 완료 후 주말, 공휴일을 제외하고 3~4일 정도가 소요됩니다.

    단,주문제작 상품의 경우(도장, 환경판넬, 제작문구요청 상품, 단체티 등)에는 추가로 3~4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

    (도서, 산간 지역의 경우 항공료 및 도선료가 추가될 수 있으며 배송 시일 또한 1~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.)


    단, 주문하신 상품의 품목 수와 택배사 사정에 의해 배송이 늦어지는 경우도 있으며 주문이 많은 신학기(3~4월/9~10월)기간과 

    택배사 배송 물량이 많은 명절 및 연휴기간에는 배송이 지연 될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Q
  • 배송지 주소 변경은 주문한 상품의 처리상태가 출고되기 전인 "입금예정, 입금확인"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

    - 배송지 주소 변경 방법

      마이페이지>나의쇼핑내역>주문/배송조회>[주문정보]버튼 클릭>[배송지변경]버튼 클릭>배송지 추가하기 또는 배송지 선택>[수취주소적용]버튼 클릭


    주문한 상품의 처리상태가 배송준비중 일 경우에는 고객센터(1644-0860)으로 문의주시면 현재 배송지 주소 변경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리겠습니다.

Q
  • 네. 가능하십니다.

    교환/반품 신청 시 고객센터(1644-0860) 또는 1:1문의 게시판으로 회수지 주소를 알려주시면 해당 주소로 변경하여 회수 방문이 가능하도록 처리하겠습니다.

Q
  • 저희는 고객님께 좀 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해 드리고자 많은 업체들과 제휴, 협력관계를 맺고 있습니다. 

    협력업체에서 직배송하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주문하신 상품의 각 업체별 배송비가 추가됩니다.

Q
  • 하나의 주문에서 무료 배송 상품이 2개 이상 포함되어도 배송지 복수 지정이 불가능합니다.

Q
  • 배송비를 선결제 하셨는데도 상품이 착불로 온 경우 해당 상품 업체에게 연락을 하셔서 배송비를 환불받으시기 바랍니다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TOP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9~20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