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
T셀파몰 고객센터 1644-0860 Fax 02-6234-0250
Mail cs-tmall@chunjae.co.kr
평일 09:00 ~ 17:30
점심 12:00 ~ 13:00
(주말/공휴일 휴무)

자주찾는질문

자주찾는질문
Q
  • T셀파몰의 구매대행 서비스를 안내드립니다.

     

    타 쇼핑몰의 상품의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,

    T셀파몰의 상품과 함께 구매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(구매대행 상품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,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합니다.)

     

    타 쇼핑몰의 상품만 결제하셔도 필요한 일체의 서류는 T셀파몰에서 제공하여 드립니다.

     

    언제든 원하는 상품이 있으시면 T셀파몰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!

    감사합니다.

     

    <접수 경로>

    *고객센터: 1644-0860

    *이메일 : cs-tmall@chunjae.co.kr

    *카카오톡 : @T셀파몰

    *1:1 문의하기

Q
  • 회원 가입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.


    1. 회원 가입 위치 : 홈페이지(mall.tsherpa.co.kr) 맨 위 "회원가입" 버튼 클릭

    2. 회원 유형 선택 : 아래 회원 타입에 따라 선택

      < 회원 타입 안내 >

      - 일반 회원 : 일반인 / 본인인증, i-PIN인증을 통한 회원 가입

      - 교사 회원 : 교사(선생님) / 교사 인증(GPKI 또는 재직증명서)을 통한 회원 가입

      - 기관 회원 : 공공기관(초/중/고) / 사업자등록증 번호, 고유번호증 번호을 통한 회원

    3. 약관 동의 : 이용약관,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, 제3자 정보 제공 동의, 마케팅 활용 동의

    4. 본인 확인(가입 여부 확인) : 본인인증 또는 아이핀 확인

    5. 정보 입력

        필수 정보 : 이름, 아이디, 비밀번호, 생년월일, 이메일, 핸드폰

        선택 정보 : 이메일/SMS 수신동의, 주소, 학교정보(학교명, 학교 주소, 담임여부 등)


    < 교사회원 가입 시 필요 인증 절차 >

    - GPKI 인증 : GPKI 인증 시 교사회원으로 사용 가능.

    - 재직증명서 제출 : GPKI 인증이 어려운 경우 재직증명서 확인을 통해 교사회원으로 사용 가능(증빙서류 확인 필요)


    회원 타입 별로 가입 방법이 다르니 참고하여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.

Q
  • 안타깝게도 탈퇴한 아이디로는 재가입을 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회원 탈퇴 시 아래 내용을 안내하고 있으며 이에 대해 동의 후 탈퇴 처리가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

    번거로우시더라도 새로운 아이디로 가입하셔서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- 탈퇴한 아이디는 영구적으로 사용이 중지되어 추후 재사용 및 복구가 불가합니다.

    - 탈퇴 시 셀파 포인트 잔액, 카네이션, 쿠폰 및 이용기록, 개인정보가 모두 삭제되어 추후 복원할 수 없습니다. 

    - 탈퇴를 하시면 가입된 통합 패밀리 사이트(T셀파/T셀파 쇼핑몰/T셀파 연수원)에서 탈퇴됩니다.

Q
  • 교사회원 가입 시 팝업으로 뜨는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여도 GPKI인증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1. '신원 확인을 위한 정보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.'라고 오류 메시지가 뜨는 경우

        - 인증서에 신원정보 부분이 손상 : 행정전자서명 인증센터(http://www.gpki.go.kr)에서 인증서 재발급


    2. [국가공인 교사인증하기] 버튼 클릭 시 아무런 반응이 없을 경우

        - 교사인증 프로그램 설치 필요 : 가입 시 팝업창이나 인터넷창 하단에 나오는 프로그램 설치/실행 후 재시도


    3. 브라우저 페이지가 흰 화면으로만 보이는 경우/'암호 복호화 성공 원문'이라고 오류 메세지 뜨는 경우

        - 학교 방화벽으로 인한 오류

          1) 개인 컴퓨터 또는 휴대폰으로 가입진행

          2) 학교 방화벽 잠시 종료 후 회원가입 진행

        - 익스플로러 설정으로 인한 오류 발생

          1) 인터넷 익스플로러 모든 창 종료

          2) 윈도우 시작버튼 > [제어판]실행 > [프로그램 및 기능] 또는 [프로그램 제거] > 'Sign gate EWS v 4.0' 프로그램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하여 [제거]

          3) 윈도우 시작버튼 > [제어판]실행 > [인터넷 옵션] 또는 [네트워크 및 인터넷] > [인터넷 옵션] > [보안]탭 > [사용자 지정 수준]클릭 > 설정 항목 스크롤을 1/3지점으로 내려

             '서명 안 된 Active X 컨트롤 다운로드' 설정항목에서 '확인(권장)' 선택 후 하단의 [확인]클릭 > "변경된 설정을 적용하시겠습니까?"라는 창에 [네] 선택 > [제어판] 화면 종료

          4) T셀파몰 홈페이지 > [회원가입] 클릭 > 인증 > 정보입력 > 회원가입 완료

             (프로그램 설치 팝업이 나오는 경우 다 설치 후 진행)

Q
  • 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으로 인해 회원가입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니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- 브라우저에서 [도구] > [인터넷 옵션] 클릭 > [일반] 탭에서 '검색 기록' 의 [삭제] 클릭 > 검색 기록 삭제 창에서 전체를 체크 후 [삭제] 클릭
    - 다시 [일반] 탭 '검색 기록'의 [설정] 클릭 >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열어본 페이지 목록 설정 창에서 '페이지를 열 때마다'를 선택 후 [확인] 클릭
    - [인터넷 옵션] > [보안] 탭에서 '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'를 선택 후 [기본 수준] 클릭 > '제한된 사이트'를 선택 후 [기본 수준] 클릭 > 다시 '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' 선택 후 [사이트] 클릭 >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창에서 T셀파몰과 관련된 모든 웹사이트 [제거]하고, '*.tsherpa.co.kr' 추가하여 등록
    - [인터넷 옵션] > [보안]탭에서 '제한된 사이트' 선택 후 [사이트] 클릭 > 제한된 사이트창에서 등록된 웹사이트가 있다면 모두 [제거]
    - [인터넷 옵션] > [개인정보] 탭 클릭 > [사이트] 클릭 > 사이트별 개인 정보 창에서 관리되는 웹사이트 중 T셀파몰과 관련된 사이트가 있다면 모두 [제거]
    - [인터넷 옵션] > [고급] 탭 > [고급 설정 복원] 클릭

    위와 같이 설정하였으나 계속 오류 발생 시 아래와 같이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.
    [인터넷 옵션] > [고급] 탭 > Internet Explorer의 설정을 기본 상태대로 [원래대로] 클릭


    그래도 사이트 이용에 오류가 있을 경우, 사용하시는 브라우저 버전을 업데이트 하시길 권장합니다.


    ▶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(Internet Explorer 11) 설치하러 가기

Q
  • 회원 가입 본인 인증 시 요청한 인증번호 문자가 수신되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- 휴대폰 스팸 메시지 확인

    - 휴대폰 스팸 설정 > 스팸 차단 해제 후 다시 시도

      1) 1644-0860 번호로 발송되는 문자를 스팸 설정한 경우 인증번호를 수신할 수 없습니다.

      2) 이용하시는 통신사의 기본 서비스로 차단될 수 있어, 이용하시는 휴대폰 통신사로 문의하셔서 인증번호 문자 수신 여부에 대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      [통신사 고객센터]

          - SK 텔레콤 :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

          - KT 올레 :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00

          - LG U+ : 휴대폰에서 국번없이 114 또는 1544-0010

Q
  • T셀파몰(T셀파 쇼핑몰)의 일반회원과 교사회원은 T셀파의 교수지원, 연수원과 통합회원으로 계정(아이디)이 관리되고 있으며, 동일 휴대전화번호로는 1개의 아이디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.
    이미 동일한 인증수단(휴대전화번호 등)으로 가입하셨으면 추가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.
    가입하신 계정을 잊어버리셨다면, 로그인 페이지에서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를 통해 계정 정보를 찾으시기 바랍니다.


    ▶ 로그인 페이지로 바로가기
       (로그인 페이지에서 "아이디/비밀번호 찾기" 클릭 필요)

Q
  • T셀파몰(T셀파 쇼핑몰)에 로그인 후 "마이페이지>회원정보>회원탈퇴"를 통해 회원 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어떤 부분 때문에 탈퇴를 결정하시게 되셨나요? 탈퇴 사유를 기재해 주시면 참고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.

    고객님이 다시 찾아오고 싶은 T셀파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
    < 회원 탈퇴 시 유의사항 >

    - 탈퇴한 아이디는 영구적으로 사용이 중지되어 추후 재사용 및 복구가 불가합니다.

    - 탈퇴 시 셀파 포인트 잔액, 카네이션, 쿠폰 및 이용기록, 개인정보가 모두 삭제되어 추후 복원할 수 없습니다. 

    - 게시물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, 반드시 기존 게시물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.

    - 일반회원, 교사회원은 탈퇴를 하시면 가입된 통합 패밀리 사이트(T셀파/T셀파몰/T셀파 원격교육연수원)에서 탈퇴됩니다.

    - 일반회원, 교사회원은 탈퇴 후에는 원격교육연수원에서 증빙서류(이수증/영수증)의 조회 및 출력이 불가합니다. 

    - 일반회원, 교사회원은 탈퇴 시 연수원 운영지침에 따른 필수 보관사항(수강내역 및 이수내역, 시험응시 결과, 성적) 및 

      이수내역 요청 시 본인확인을 위한 기본 정보(ID, 생년월일, 휴대폰 번호)를 제외한 모든 정보는 즉시 파기됩니다.

Q
  • T셀파몰 홈페이지 상단에서 "[로그인]클릭 >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클릭"하여
    가입 당시 본인인증한 인증수단으로 인증 후 계정 정보(아이디, 비밀번호)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"아이디/비밀번호 찾기" 이용 후에도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(1644-0860)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▶ 로그인 페이지로 바로가기
       (로그인 페이지에서 "아이디/비밀번호 찾기" 클릭 필요)

Q
  • 네, 나이제한이 있습니다.

    만 14세 미만일 경우, 회원가입을 받고 있지 않습니다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물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TOP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현재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
신규 비밀번호 확인
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9~20자